삼남매 트롯콘서트 예매|2025 삼남매 트롯콘서트-반가희×공훈×신미래 대구 티켓오픈 및 예매 안내입니다.

티켓 예매 일정 장소
🗓️공연날짜
- 2025년 4월 13(일) 1시
💸티켓 가격
- R석 121,000
🎪공연장
- 대구보건대학교 인당아트홀
🪧기타
- 할인정보
- 중증장애인 20% 할인: 동반 1인까지
- 경증장애인 20% 할인: 본인만
공연내용
‘2025 삼남매 트롯콘서트’ 대구 공연, 4월 13일 개최… 티켓 오픈 임박
트로트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2025 삼남매 트롯콘서트’가 대구에서 개최된다. 트로트계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반가희, 공훈, 신미래가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4월 13일(일) 오후 1시, 대구보건대학교 인당아트홀에서 펼쳐진다.
‘2025 삼남매 트롯콘서트’는 트로트의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무대로,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세 명의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모여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3월 13일(목)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트로트 스타 3인방, 대구 무대에서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트롯여제’ 반가희, ‘트롯엘리트’ 공훈, ‘인간 축음기’ 신미래가 함께하는 공연으로, 이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려 트로트의 매력을 한층 더 극대화할 예정이다.
반가희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적인 표현력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무대마다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가수다. 깊이 있는 감성과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트로트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이번 공연에서도 감동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공훈은 트로트 신예 중에서도 엘리트로 손꼽히는 실력파 가수다. 깔끔한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 매너로 주목받으며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자리 잡았다. 특히 그의 무대는 전통 트로트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곡들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미래는 ‘인간 축음기’라는 별명답게 복고풍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하는 가수다. 트로트뿐만 아니라 옛 감성을 그대로 살린 창법과 무대 연출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하고 있다. 그녀의 무대는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객과 함께하는 소통형 무대
‘2025 삼남매 트롯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관객과 소통하는 무대라는 점에서도 특별하다. 무대 위에서 아티스트들이 직접 관객과 호흡하며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며, 공연 중 다양한 이벤트와 깜짝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트로트를 사랑하는 관객들이 한자리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며 “트로트의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무대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켓 예매 및 할인 정보
‘2025 삼남매 트롯콘서트’의 티켓 가격은 R석 121,000원이며, 예매는 오는 3월 13일(목)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장애인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며, 중증 장애인은 동반 1인 포함 20% 할인, 경증 장애인은 본인에 한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공연은 굿초이스가 주최하고, 위플레이가 주관하며, ㈜좋은콘서트가 제작을 맡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아티스트들이 한 무대에서 선보일 특별한 무대, ‘2025 삼남매 트롯콘서트’가 대구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