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콘서트 티켓팅 |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 티켓오픈 및 예매안내

보넥도 콘서트 티켓팅 |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 티켓오픈 및 예매안내입니다.

보넥도 콘서트 티켓팅 1

티켓 예매 일정 장소

🗓️공연날짜

  • 2025년 7월 25일(금) 7PM(KST)
  • 2025년 7월 26일(토) 6PM(KST)
  • 2025년 7월 27일(일) 5PM(KST)

💸티켓 가격

  •  VIP석 198,000원 / M&G석 198,000원 / 일반석 154,000원

🎪공연장

  •  KSPO DOME

🪧기타

  • 관람연령 : 만 9세 이상 관람가

공연내용

보이넥스트도어, 첫 투어 대미 장식할 ‘KNOCK ON Vol.1’ 파이널…7월 KSPO DOME서 3일간 개최

하이브 산하 KOZ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 첫 투어의 화려한 마무리를 예고했다.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이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KSPO DOME에서 총 3일간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이들의 첫 번째 월드투어 ‘KNOCK ON Vol.1’의 마지막 무대이자, 팬들과 함께한 여정을 마무리 짓는 특별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투어를 통해 아시아 주요 도시를 비롯해 전 세계 다양한 팬들과 직접 만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그리고 이제, 서울에서의 피날레 공연을 통해 그 여정의 완성을 알리게 된다. ‘ONEDOOR’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팬들과 함께한 첫 낙원, 그 마지막 문을 두드리는 이번 파이널 공연은 그 자체로 의미 있는 순간이 될 것이다.

공연은 7월 25일 금요일 오후 7시, 26일 토요일 오후 6시, 2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KSPO DOME에서 열리는 만큼 대규모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공연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KSPO DOME은 국내 최고 수준의 실내 공연장 중 하나로, 수많은 K팝 스타들의 콘서트가 열린 장소로 유명하다.

이번 공연의 티켓 가격은 VIP석과 M&G(Meet and Greet)석이 각각 198,000원, 일반석은 154,0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모두 부가세 포함가다. 특히 VIP석과 M&G석은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에서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특별한 팬서비스와 혜택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아 예매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람 연령은 만 9세 이상으로 제한되며, 공연의 몰입도와 현장 안전을 고려한 결정으로 보인다. 팬층이 비교적 젊은 연령대에 걸쳐있는 보이넥스트도어의 특성상, 이 기준은 많은 관객이 함께할 수 있도록 배려한 조치이기도 하다.

공연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병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연은 물론, 세계 각국의 팬들이 실시간으로 함께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마련될 예정으로, 관련한 상세 예매 안내는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일반 예매는 6월 19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되며, VIP 및 M&G 좌석은 빠른 시간 내 매진될 가능성이 높다.

보이넥스트도어는 KOZ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인 6인조 보이그룹으로, 2023년 데뷔 이후 개성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데뷔 앨범부터 해외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주목받았고, 이후 발표한 곡들마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투어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무대 장악력과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확인시킨 그들은, 피날레 공연에서도 기대 이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KNOCK ON Vol.1’ 투어의 마지막 장을 장식할 서울 콘서트는 단순한 마무리를 넘어,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보이넥스트도어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이며, 그들이 앞으로 써 내려갈 두 번째 챕터에 대한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