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오월오일 콘서트 예매| 오월오일 단독 콘서트 〈순간을 사랑했네.〉티켓오픈 및 예매안내

밴드 오월오일 콘서트 예매| 오월오일 단독 콘서트 〈순간을 사랑했네.〉티켓오픈 및 예매안내입니다.

밴드 오월오일 콘서트 예매 1

티켓 예매 일정 장소

🗓️공연날짜

  • 2025년 5월 5일(월) 6PM 

💸티켓 가격

  • 1층 스탠딩 99,000원 / 2층 지정좌석 99,000원

🎪공연장

  •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

🪧기타

  • 관람 등급: 만 7세 이상
  • 러닝 타임: 120분

공연내용

오월오일, 5월 5일 단 하루의 감성 소환… 단독 콘서트 ‘순간을 사랑했네’ 개최

오는 5월 5일, 감성 밴드 오월오일이 단 하루, 단 하나의 무대로 관객들과 마주한다. 제목부터 아련함이 묻어나는 단독 콘서트 〈순간을 사랑했네〉는 따뜻한 봄날,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은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약 120분간 진행된다. 긴 겨울을 지나 꽃 피는 계절에 걸맞은 감성의 향연이 예고된 가운데, 오월오일은 특유의 따뜻하고 서정적인 음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준비를 마쳤다.

오월오일은 지난 3월 전국을 감동으로 물들였던 공연 시리즈 이후, 더욱 깊어진 감성과 탄탄해진 음악적 내공을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번 증명하겠다는 포부다. 이번 공연은 그동안 오월오일이 그려온 음악 세계관 ‘Echo – Epilogue – 이에르’를 잇는 다음 이야기이자, 새로운 서사의 시작점으로 기획되었다.

공연 제목인 〈순간을 사랑했네〉에는 말하지 않아도 서로 닮아 있는 마음들, 기대기엔 버거운 세상 속에서도 피어난 소중한 감정들, 그리고 눈부시게 따뜻했던 추억들을 담고자 하는 오월오일의 진심이 녹아 있다. 이들은 그 ‘순간’들을 자신들만의 언어로 노래하며, 관객들과 진정성 있는 공감을 나누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오월오일 특유의 따뜻한 감성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풍부한 서사와 함께 무대 위에 구현될 예정이다. 오랜 시간 준비한 신곡과 대표곡들이 다채롭게 어우러지며, 오월오일의 음악적 정체성과 세계관이 온전히 드러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티켓예매는 4월 16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콘서트는 전 좌석 99,0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으며, 1층은 스탠딩, 2층은 지정 좌석제로 운영된다. 예매는 1인당 최대 4매까지 가능하며, 만 7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한정된 좌석과 단 하루뿐인 공연이라는 점에서 예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월오일은 꾸준히 자신의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 온 팀이다. 동화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사랑받아온 이들은, 단순한 공연 그 이상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깊은 교감을 나누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지난 공연들에서도 관객들은 오월오일의 음악에 몰입하며 ‘노래를 듣는 시간’이 아닌 ‘이야기를 함께 살아가는 시간’을 경험했다고 전한다.

이번 〈순간을 사랑했네〉는 그들의 음악이 더욱 넓은 세계로 향하고 있음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하다. 단순히 기존 곡을 나열하는 세트리스트를 넘어, 오월오일만의 독창적인 서사와 감성이 하나의 흐름으로 이어지는 ‘콘서트 이상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5월 5일, 어린이날의 의미와 맞물려 오월오일의 따뜻한 음악은 많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할 것이다. 공연이 펼쳐지는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은 음향과 조명, 공연 환경 측면에서도 완성도가 높은 공연장으로, 오월오일의 섬세한 음악을 온전히 전달하기에 적합한 장소로 꼽힌다.

공연을 앞두고 오월오일은 “우리가 지나온 모든 계절과 순간들을 노래하고 싶었다”며, “그 순간들을 함께해줄 여러분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감성을 자극하는 이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는, 봄날을 맞이하는 많은 이들의 마음속에 따뜻한 울림으로 남을 것이다.

5월 5일, 단 하루. 오월오일의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단독 콘서트 〈순간을 사랑했네〉는, 그 제목처럼 한 편의 아름다운 순간으로 기억될 준비를 마쳤다.